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태국

방콕 쇼핑몰 베스트 6, 지하철 역과 연결된 쇼핑센터 추천 여행

by 최잔잔 2023. 1. 13.
반응형

방콕에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스타일의 쇼핑몰이 넘쳐납니다. 푸드코트와 레스토랑, 대형 마트와 시네마, 서점 등과 같은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한번 더위를 피해 들어갔다가 쉽게 나오기 어렵답니다. 

 

한 쇼핑몰만 구경해도 하루가 다 갈 정도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거나 너무 더운 날에 지하철 BTS와 연결되거나 가까운 쇼핑몰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씨암 MBK 쇼핑센터

7개층의 쇼핑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 2,000여개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판매하는 제품 또한 광범위합니다. 이곳의 특징은 모든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흥정도 가능합니다.

 

특히 모바일과 사진 촬영 장비, 게임기, 여행가방, 스트리트 웨어와 금장식품이 많습니다. 흥정할 능력이 있다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법은 씨암 역 보다는 마지막 역인 네셔널스타디움 역에서 내리면 다리로 바로 연결됩니다. 

 

 

방콕

세계 각국의 테마 쇼핑몰, 터미널21 아쏙 Terminal21

BTS 아쏙 역 1번 출구와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은 쇼핑센터입니다. 터미널이라는 쇼핑몰의 이름답게 로마, 파리 도쿄, 런던, 이스탄불, 샌프란시스코, LA 할리우드를 테마로 하여 각 층을 공항터미널처럼 디자인해 놓았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처럼 각 층마다 조형물이 설치되어 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쇼핑센터 내부에는 의류와 액세서리 매장 외에도 레스토랑과 대형 서점, 대형 마트와 영화관 등 600여 개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징은 고급 브랜드 매장은 거의 없고 마켓 스트리트와 같은 소규모 매장이 주를 이룹니다. 특히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5층에 있는 피어21 푸드 코트가 인기가 많습니다.

 

 

 

방콕

방콕 대표 고급 백화점, 엠포리움 Emporium 

BTS 프롬퐁 역 2번 출구에서 백화점으로 바로 연결되며 방콕을 대표하는 고급 백화점입니다. 6층에는 SFX라는 고급 시네마가 있습니다.

 

샤넬과 디올, 루이뷔통, 프라다 등 명품 수입 매장이 G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1~4층에는 DKNY, 게스와 자라 에스프리 등 캐주얼한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서점 등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스파용품과 태국의 전통 제품을 판매하는 5층입니다. 푸드 코트와 레스토랑을 비롯해 대형 마트인 고메 마켓이 있어서 언제나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일본 스타일의 쇼핑몰, 게이트웨이 에까마이 Geteway Ekamai 

BTS 에까마이 역 4번 출구와 연결 된 대형 쇼핑몰로 일본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일본 레스토랑이 있는 M층의 식당가가 독특하며 가볼 만합니다.

 

총 8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G층에는 고풍스러운 푸드코트인 어반 마켓과 체인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곳은 5층의 어린이 시설로 마음껏 놀 수 있는 몰리 판타시Malley Fantasy입니다.

 

 

꼭 가봐야하는 방콕 레스토랑 베스트

 

방콕 맛집 여행, 수쿰윗 꼭 가봐야 하는 베스트 레스토랑 6

1. 베스트 태국 레스토랑, 반 카니타 Baan Khanitha 태국 정통 음식점으로 인기가 식지 않는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본점으로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음식 퀄리티가 가장 높습니다.

janjan167.com

 

방콕

월텟이라 불리던 쇼핑센터, 센트럴 월드 플라자 Central World Plaza 

타논 랏차담리에 자리한 초대형 쇼핑센터로 2개의 백화점과 각종 매장들이 한 곳에 몰려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건물의 왼쪽은 이세탄 백화점이며 왼쪽은 젠 백화점이고 중앙은 쇼핑몰로 300여 개의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유명 체인점과 패스트푸드가 들어서 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와 태국 음식도 맛볼 수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센트럴 월드 프라자 가는 법은 BTS 칫롬 역 9번 출구에서 도볼 5분 거리에 있으며 선착장 타 쁘라뚜남에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프론짓 역 현대적인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 Central Embassy

BTS 프롬짓 역과 바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현대적이고 쾌적한 고급 쇼핑센터로 지하 2층에서 지상 5층까지 이어져 있으며 디자인이 깔끔한 쇼핑센터입니다. 

 

구찌와 샤넬, 디올을 비롯한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중저가 브랜드와 패스트 패션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딘타이펑과 쏨분 시푸드, 커피빈 바이 다오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자리하고 있으며 특히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은 2층의 잇타이로 태국의 길거리 음식과 태국 전 지역의 유명 현지 식당을 소개하는 푸드코트입니다. 

 

 

방콕

방콕 이케아 IKEA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케아의 방콕 지점입니다. 태국 최초의 이케아 플래그십 스토어로 실용적이며 아이디어가 넘치는 인테리어 용품이 많은 곳입니다.

 

총 2층 규모로 동선을 따라 쇼핑하는 구조이며 모두 돌아보려면 최소 1시간 이상은 소요됩니다. 가구와 DIY 용품 매장이 있으며 침실과 주방, 욕실과 거실 가구 등 일상에 필요한 대부분 용품이 전시되 있습니다. 

 

1층에는 조리 기구와 그릇, 조명과 욕실 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의 홈 아이템이 있으며 카페테리아가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방콕 이케아 가는 법은 BTS 아쏙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세븐일레븐 앞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09:00부터 23:00까지 입니다.

 

 

 

방콕 대중 교통의 모든 것 

 

방콕 여행 대중 교통, BTS 버스 MRT 수상보트 뚝뚝 이용 방법

방콕에서는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와 택시는 물론이고 지상철 BTS와 지하철 MRT, 방콕의 명물 운하 보트와 수상보트, 뚝뚝이까지 다양합니다. 버스나 택시를 타면 한국과 운

janjan167.com

 

방콕에서 파타야 가는 방법

 

방콕에서 파타야 가는 법, 교통과 볼거리

가장 일반적인 방법, 버스로 파타야 가기 파타야로 가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공항에서 버스로 가는 방법입니다. 수완나품 공항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방콕 시내에서는 BTS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