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태국

태국 푸켓 여행, 빠통 Patong 비치 주변 일일 투어

by 최잔잔 2022. 11. 29.
반응형

푸켓의 빠통 비치는 어떤 곳인가요

푸켓에서 가장 번화한 해변으로 푸켓 여행자라면 한 번쯤은 가게 되는 곳입니다. 푸켓 타운에서 서쪽으로 15km 떨어져 있으며 깊숙이 패인 만 위에 펼쳐지는 4km 달하는 탁 트인 모래사장이 멋진 곳입니다. 

 

각종 편의 시설들과 최고급 호텔부터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모두 갖춰진 곳입니다.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센터와 맥도널드, 각종 바 bar와 유흥시설까지 푸켓 내에서도 가장 많은 상권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북적거리고 편의 시설을 즐기는 휴양지를 원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 보니 푸켓의 다른 비치에 비해 바다는 그리 깨끗하지 않은 편입니다. 조용하고 맑은 바다를 원한다면 북쪽의 까말라 비치나 까론, 까따 비치를 추천합니다. 

 

 

푸켓
푸켓

 

해양 스포츠 즐기기

빠통 비치 곳곳에서는 패러세일링과 바나나 보트, 제트 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가에 있으며 호객꾼이 다가와 가격을 얘기하며 흥정하기도 합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는 가격이 조금 차이 납니다. 곳곳에 가격이 붙은 광고지도 많으니 잘 비교해보고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 비슷하므로 저렴한 금액으로 즐기면 됩니다. 

 

푸켓의 스쿠버다이빙 Scuba Diving

태국의 바다는 적당히 따뜻한 수온과 맑은 바다 잔잔한 파도로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모두 갖춘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꼬 피피와 꼬 따오는 다이버들의 섬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많으며 일년 내내 북적거립니다.

 

꼬 피피는 겨울 시즌이 적합하며 꼬 따오는 여름 시즌에 다이빙이 적합한 기후입니다. 두 곳 모두 한국인 강사가 있는 코리아팀이 있으며 모든 일정을 한국인 강사와 함께 편리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이빙 스쿨을 방불케 하는 훌륭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PADI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은 인터넷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시 숙박을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꼬 피피 Koh Phi Phi 일일투어

푸켓을 찾는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태국 해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난 마야 비치와 바이킹 동굴을 갈 수 있으며 꼬 피피의 여러 섬들을 돌아보며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어 도중 맑은 바다가 나오면 스노클링도 가능하며 곱고 새하얀 모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호텔에서 아침 7시에서 8시 사이에 픽업해서 가며 오후 17시 이전에 다시 호텔까지 데려다줍니다. 

 

예약은 투어 전날까지 가능합니다. 보통 점심 식사를 포함하며 요금은 각 여행사마다 조금씩 다르니 내역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푸켓
푸켓

 

푸켓의 몰디브, 씨밀란 투어 Silmilan Tour

푸켓에서 북서쪽으로 90km 떨어진 곳으로 9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몰디브와도 비교될 정도이며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씨밀란은 출입 가능한 기간이 정해진 곳으로 11월에서 4월까지만 갈 수 있습니다. 뱃길도 험난해서 투어로만 갈 수 있으며 푸켓이 처음인 여행자들은 쉽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씨밀란을 가기 위해 저 기간에 푸켓을 방문하는 여행자가 있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투어 상품에는 스노클링과 해변 휴식, 점심 식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씨밀란 4번 섬에는 숙소와 방갈로가 있어서 1박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늘 만실로 방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푸켓
푸켓

 

007 영화 속 그곳, 팡아만 투어 

팡아 만은 해양 국립공원으로 영화 007 시리즈에 등장해서 더욱 유명해진 섬입니다. 150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바닷물의 침식 작용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가장 인기 많은 섬은 `제임스 본드 섬'과 `판이 섬', `홍 섬'입니다. 섬들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투어 프로그램은 꼬 피피 투어와 비슷하지만 투어 종류는 다양합니다. 반나절 투어와 1일 투어, 선셋 투어 등이 있으며 카누와 롱테일 보트, 동굴 탐사 투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파타야 가는 법>>>>>

 

방콕에서 파타야 가는 법, 교통과 볼거리

가장 일반적인 방법, 버스로 파타야 가기 파타야로 가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공항에서 버스로 가는 방법입니다. 수완나품 공항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방콕 시내에서는 BTS

janjan167.com

<발리에서 즐기는 해양 스포츠>>>

 

발리 여행에서 즐기는 해양 스포츠

이국적인 곳에서 서핑 배워보기 거친 바다가 매력적인 발리는 진정한 서핑의 천국입니다. 건강하게 그을린 상반신을 드러낸 채 서프보드를 들고 가는 젊은 서퍼들이 쉴 새 없이 오가는 꾸따가

janjan167.com

 

<가까운 대만 가오슝 명소 >>>>>

 

가까운 대만 가오슝 여행 명소, 필수 코스 가볼 만한 곳 8

가오슝에 대하여 가오슝은 대만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역사적으로 봤을 때는 명나라 시대에 만들어진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입니다. 그래서 가오슝에는 유서 깊은 관광명소가 많이 있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