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태국

태국 방콕 마사지 스파 추천 여행, 최고급 럭셔리 우아함 갖춘 곳 5

by 최잔잔 2023. 1. 17.
반응형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 전통 비법에서 비롯된 태국의 스파와 마사지는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자자합니다. 무엇보다도  최고급 럭셔리 스파를 한국에서 보다 훨씬 저렴하게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최근에는 전통적인 방식에 관심을 가지고 오래전부터 내려오던 비법을 갖춘 곳이 많아지기 시작했으며 동서양의 장점만을 취합한 스파 치료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도 있습니다.

 

오아이스

1. 오아시스 스파 Oasis Spa

치앙마이에서 유명해지면서 방콕에도 오픈한 스파입니다. 고급스러운 태국 전통 마사지와 스파를 받을 수  있으며 푸껫, 파타야에도 지점이 있으며 탁월한 서비스로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킹 오브 오아시스 King of oasis'와 `포 핸즈 마사지 Four hands massage'와 같은 오아시스만의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습니다. 

 

포 핸즈 마사지는 말 그대로 두 명의 마사지사가 4개의 손으로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60분에 걸쳐 진행되며 압축된 마사지 효과를 두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자연주의 스타일로 편안합니다. 쑤쿰윗에 자리하고 있지만 가든 빌라의 형태로 디자인되어 자연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렸습니다.

 

샤워장과 욕조가  야외에 마련된 코너를 선택하면 더욱 자연적인 느낌의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법은 BTS 프롬퐁역에서 무료 픽업을 해주며 걸어가면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반야

2. 방콕 반야 트리 스파 Banyan Tree Spa

방콕 최고의 스파로 유명하며 스파 리조트로 건설되어 객실의 품격만큼 스파 또한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최고급으로 즐기고 싶다면 고민 없이 반얀 트리 스파로 가면 됩니다. 

 

총 23개의 스파 룸을 운영하며 방콕에서도 가장 큰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또한 아늑하고 편안하게 디자인되어 스파를 받는 동안 몸과 마음이 진정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사지는 태국식, 스웨덴식, 하와이식, 발리식으로 세분화 되어 있으며 바디 스크럽과 얼굴 마사지, 아로마 바스 등 스파의 메뉴 자체도 다양합니다. 

 

마사지 한 종류만 받는 것보다는 3시간 이상의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고급스파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스파는 꽃이 가득한 야외 욕조에서 바스 Bath로 마무리되며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한 후에는 예약 시간 15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위치는 BTS 총논씨 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이며 MRT 룸피니 역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만다린
만다린

3. 만다린 디 오리엔탈 스파 The Orieantal Spa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운영하는 스파입니다. 세계적인 호텔답게 스파 시설도 최고를 자랑합니다. 실제로 트래블 & 레저 매거진에서 선정한 최고의 스파입니다. 

 

호텔과는 별도로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 톤부리에 스파 건물이 따로 있어서 전용 보트를 타고 가야 합니다. 태국 전통 양식으로 만든 스파 내부에는 들어서는 순간 아로마 향이 잔잔히 울려 퍼지며 다른 세계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최고급으로 디자인 된 스파룸은 평온함과 힐링 그 자체입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BTS 싸판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수상보트는 타 오리엔탈에서 보트로 5분입니다.

 

 

 

방콕
방콕

4. 팜 허벌 리트리트 Palm Herbal Retreat

텅러에 자리한 스파로 도심과는 다른 차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설과 서비스 모두 텅러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스파로 리조트나 호텔 스파가 아닌 독립 스파로 방콕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태국 전통 마사지는 물론 타이 허벌 스크럽과 타이 허벌 랩,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팜 허벌 리트리트의 자랑은 스파 패키지 프로그램입니다. 하프 데이 스파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3시간에 걸쳐 마사지와 스크럽, 랩 페이셜 마사지와 트리트먼트까지 풀 코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7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풀 데이 스파 프로그램은 5시간에 걸쳐 모든 마사지와 스파를 완벽하게 누리는 프로그램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방콕
방콕

5. 레인보우 아로카얄 Rainbow Arokayal 

리조트와 함께 헬스 클리닉과 스파 파빌리온을 운영하는 곳입니다. 리조트에 숙박한다면 건강 프로그램에 맞춰 휴양을 하며 건강 식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스파만 이용한다고 해도 레인보우 아로카얄에서는 혈압 체크와 전문가 상당 등 간단한 검사를 해줍니다. 상당 후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각기 다른 스파를 적용합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파는 치 샌드 스파 Chi Sand Spa입니다. 바스에 누우면 붉은 화산석을 몸 전체에 덮어 주는 스파로 금세 땀이 배출되면서 긴장이 풀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몸속에 독소를 배출하고 링렉싱과 체중 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콕 쇼핑하기 좋은 곳 베스트 6

 

방콕 쇼핑몰 베스트 6, 지하철 역과 연결된 쇼핑센터 추천 여행

방콕에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스타일의 쇼핑몰이 넘쳐납니다. 푸드코트와 레스토랑, 대형 마트와 시네마, 서점 등과 같은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한번 더위를 피해 들어갔다가 쉽게 나오기 어렵

janjan167.com

방콕 스쿰윗 추천 레스토랑 6

 

방콕 맛집 여행, 수쿰윗 꼭 가봐야 하는 베스트 레스토랑 6

1. 베스트 태국 레스토랑, 반 카니타 Baan Khanitha 태국 정통 음식점으로 인기가 식지 않는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본점으로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음식 퀄리티가 가장 높습니다.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