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오사카 도쿄 나고야에서 나라 가는 방법, 시내 교통 여행

by 최잔잔 2022. 11. 22.
반응형

잠깐 나라를 얘기하자면 사슴이 한가롭게 노닐다 관광객이 주는 먹이를 받아 먹는 모습으로 나라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라는 교토와 더불어 문화의 진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710년부터 70여년간 일본의 수도였습니다.

일본 최대의 청동 불상인 도다이지의 다이부츠와 유서 깊은 신사인 가스가타이샤가 있으며 아름다운 나라 공원까지 볼꺼리가 많아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나라 시대는 중국의 영향을 받아 도로가 바둑판처럼 반듯하고 특별히 복잡한 길이 없습니다. 긴테츠나 JR 나라 역을 중심으로한 주변 관광명소는 걸어서 충분히 돌아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가기>>>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 교통 그리고 관광 계획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시내로 가기 간사이 국제 공항은 인공섬으로 이루어진 공항으로 육지와 연결되는 교통편이 도로와 철도, 배까지 다양합니다. 공항 위로는 왕복 6차선 도로가 있으며 공항

janjan167.com

오사카 도쿄 나고야에서 철도로 나라 가는 방법

교토에서 가기

교토에서 나라는 교토 역 10번승강장에서 JR 나라센 쾌속으로 약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긴테츠 철도를 이용하면 긴테츠 나라까지는 쾌속으로 40분, 급행으로는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 좌석 지정석인 긴테츠 특급은 약 34분으로 가장 빠릅니다. 교토의 긴테츠 승강장은 시내버스가 정차하는 JR 교토역 가라스마 출구의 반대쪽인 하치조 출구쪽에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가기

신테츠 난바 역에서 긴테츠 나라센 급행이나 쾌속 급행으로 갈 수 있으며 35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JR 오사카 역에서도 갈 수 있으며 산사이혼센이나 간사이 쾌속을 타도 됩니다. 소요시간은 45분입니다.

오사카의 이타미, 간사이 공항에서도 공항버스로 바로 나라 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이타미 공항에서는 1시간이며 간사이 공항에서 나라 역까지는 1시간 30분입니다.

나고야에서 가기

나고야에서 나라까지는 가는 기차는 직행이 없습니다. 특급열차를 타고 마이바라고 가서 쾌속열차로 갈아타고 교토로 가서 다시 나라센 쾌속열차로 갈아타고 갑니다. 소요시간은 3시간에서 4시간 정도 걸립니다.

버스로 도쿄에서 나라 가는 법

도쿄 에서는 야간 고속버스가 운행됩니다.

도쿄 역 야에스 남쪽 출구에서 JR 버스 드림 나라호가 JR 나라 역까지 운행됩니다. 밤 22:00에 출발하여 다음날 아침 JR 나라 역에 07:31에 도착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9시간 30분입니다.

좌석은 불편하지만 조금 저렴하게 가고 싶다면 청춘 드림 교토 나라호를 타면 됩니다. 도쿄 역 야에스 남쪽 출구는 동일하며 21:50분에 출발하여 JR나라 역에 07:21분에 도착합니다.

<오사카의 쇼핑 명소, 명품 아울렛>>>>

일본 오사카 여행 필수 쇼핑 명소

JR 오사카 역 동북부에 위치한 `한큐촌'은 오사카에서 가장 패션에 민감하며 유행에 첨단을 걷는 지역입니다. 한큐 3번가, 한큐 백화점, 차야마치 어플로즈, 한큐 잉즈 등 한큐 계열의 대형 백화

나라
나라

나라의 시내 교통

나라 안에서는 철도와 버스를 중심으로 여행 할 수 있으며 명소를 지역별로 묶어 걸어다닐 수도 있습니다.

철도는 JR 간사이센과 긴테츠가 있으며 긴테츠 라인이 편수도 많고 저렴하며 버스와의 연계망도 잘 되어 있습니다. 긴테츠 라인에서도 나라센과 교토센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나라의 교통 버스는 JR 긴테츠 나라 역과 그 밖의 역들을 운행하기 때문에 철도 함께 이용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나라 시내에 흩어져 있는 관광 명소들을 한 바퀴 돌아보려면 밤비나 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밤비나 버스는 여행객을 위한 버스로 JR 나라 역과 긴테츠 나라 역, 고후쿠지, 나라 국립 박물관, 다나카초 등을 지나 다시 JR 나라 역으로 돌아오는 순환버스입니다.

요금은 180엔 정도이며 500엔짜리 프리패스를 구입하면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탈 수 있습니다. 프리 승차권은 나라 역의 라인 하우스나 JR 나라 역의 교통 안내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중심가에서 떨어진 니시노쿄와 호류지 등으로 가려면 JR 나라 역이나 긴테츠 나라 역 앞에서 97번을 타면 됩니다.

<일본 속의 유럽 하우스텐보스 가보기>>>>

일본 하우스텐보스 여행, 후쿠오카, 나카사키 근교에서 당일치기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어로 `숲 속의 집'이라는 의미입니다. 1992년에 처음 문을 열었으며 중세 유럽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고풍스러운

<후쿠오카 필수 쇼핑 명소>>>>>>>>>>>>>

일본 후쿠오카 여행의 필수, 쇼핑 명소

텐진은 규슈 최고의 쇼핑 지역으로 많은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그 중심엔 니시테츠 텐진 역 앞의 와타나베도리를 끼고 임즈, 후쿠오카 미스코시 등의 백화점과 대형 패션 쇼핑몰이 밀집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