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온천 부모님 효도 여행, 추천 베스트 6

by 최잔잔 2022. 12. 8.
반응형

날은 춥지만 연말연시 또는 겨울 방학 동안 부모님과 여행 갈 곳을 찾고 계신가요?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나라로 가고 싶지만 비행시간이 너무 길어서 동남아 쪽으로 짧게 가기 부담스럽다면  일본을 추천합니다.

 

일본의 겨울도 춥긴 하지만 도시마다 유명한 온천 지역이 있어서 춥지만 따뜻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뜨끈 뜨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설경을 감상한다면 오랫동안 잊지 못할 여행이 될 것입니다.

1. 후쿠오카 근교 온천 지역, 유후인

후쿠오카 근교에 있는 유후인은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가는 온천 여행지중 하나이며 말이 필요 없는 유명한 온천지역입니다. 유후인을 가기 위해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입니다.

 

일본에서 두번째로 많은 온천수를 가지고 있으며 900여 개가 넘는 온천수 원천지가 이곳에 있습니다. 유후인의 명소인 긴린코 호숫가에 멋진 온천 리조트가 많습니다.

 

당일치기로 간단히 목욕만하고 다시 후쿠오카로 돌아오는 여행객도 많지만 그러기엔 조금 아쉬운 곳입니다. 긴린코 호수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료칸에서 온천을 즐기고 유후인 관광도 여유롭게 즐기는 1박을 추천합니다.

 

 

2. 지옥 온천 순례가 있는, 벳푸 온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온천 마을로 오이타 현에 속합니다. 오래전부터 이름난 온천 마을로 `지옥의 순례'로 불리는 `벳푸 핫토'가 있어서 볼거리도 가득한 곳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색을 닮은 온천부터 13세기에 발견된 간나와 온천 등 지구상에 존재하는 11종류의 온천 수질 중에서 10종류나 벳푸 온천에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 하나를 골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벳푸 핫토의 8개의 온천>

 

겨울에 가기 좋은 규슈 온천 여행, 벳푸 핫토

벳푸는 진정한 온천의 천국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8개를 모아 벳푸 핫토라고 부릅니다. 모래탕 온천부터 산골짜기 깊숙이 자리한 온천에 최근 개발된 신상 온천까지 다양한 온천의

janjan167.com

 

 

 

 

3. 도쿄 여행중이라면 하코네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정도 일정을 빼서 도쿄 근교의 하코네로 온천 여행을 다녀오면 좋습니다. 하코네 온천은 가나가와 현 아시가라시모 군 하코네 정에 있는 온천을 총칭하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도쿄 근교의 온천마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코네 산 아래 온천 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서 공기도 좋고 아름답습니다. 온수만 17곳이 있어서 17탕이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하루 정도는 하코네에 머물면서 마을을 산책하고 온천욕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됩니다. 여기에 하코넨 프리패스까지 이용하면 하코네의 자연경관도 만끽하며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답니다.

 

 

 

4. 미인 온천으로 불리는, 우레시노 

우레시노 온천은 사가현 우레시노 시에 있으며 1300년의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곳입니다. 특히 일본의 3대 미인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우레시노 강을 따라서 44채의 료칸이 밀집해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곳으로 온천욕을 하면서 자연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특히 우레시노 온천에는 탄산수소나트륨이 다른 온천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 오사카 여행중이라면 아리마

간사이 지역에서 최고의 온천 명소로 유명한 아리마 온천은 고베 역 북쪽의 롯코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으며 고베에서는 기차나 버스로 30분 거리입니다.

 

8세기부터 있었던 일본을 대표하는 명천으로 세토내해 국립공원 지역에 인접해 있습니다. 온천의 수질이 뛰어난 것은 물론 뛰어난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명성이 높은 곳입니다. 또한 굽이굽이 이어지는 길과 전통 목조 건물로 산책하기에도 멋스러운 곳입니다.

 

 

 

6. 요괴들의 욕탕이 있는 도고 온천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요괴들이 머물던 욕탕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하는 `도고칸'이 있는 온천 마을입니다. 일본의 시코쿠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3천 년의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곳입니다. 

 

그중에서 도고칸은 도고 온천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며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옛스러운 분위기와 전통미를 느끼고 싶다면 도고 온천을 추천합니다. 

 

 

<삿포로 근교 아름다운 오타루 여행>

 

겨울 북해도 삿포로 근교 여행, 오타루 당일치기

개항한 항구 마을로 오타루는 19세기 말~20세기 초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운치 있는 마을입니다.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이 많이 있으며 오타루 운하를 따라 석조 창고가 늘어서 있습니다

janjan167.com

<오사카 쇼핑 명소와 아울렛>

 

일본 오사카 여행 필수 쇼핑 명소

JR 오사카 역 동북부에 위치한 `한큐촌'은 오사카에서 가장 패션에 민감하며 유행에 첨단을 걷는 지역입니다. 한큐 3번가, 한큐 백화점, 차야마치 어플로즈, 한큐 잉즈 등 한큐 계열의 대형 백화

janjan167.com

<후쿠오카 근교, 하우스텐보스>

 

일본 하우스텐보스 여행, 후쿠오카, 나카사키 근교에서 당일치기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어로 `숲 속의 집'이라는 의미입니다. 1992년에 처음 문을 열었으며 중세 유럽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고풍스러운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