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파리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 할인 쇼핑 명소 베스트 3

by 최잔잔 2023. 3. 1.
반응형

파리

파리는 패션의 도시이자 패션 브랜드도 정말 많지만 생각보다 패션 브랜드에 관련된 아울렛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아예 없는 것은 아니며 파리 외각과 시내 중심에 몇개의 할인 매장과 아울렛이 있습니다.

 

파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파리
파리

1. 파리 명품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 

파리 근교에서 가장 인기 있기 많은 쇼핑 아룰렛 중 하나입니다. 100여개가 넘는 브랜드의 매장이 있으며 최소 30%에서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 대형 명품 아울렛은 파리 시내에서 40분 거리에 있으며 이곳을 여행 일정에 넣으시려면 최소 하루를 소요해야합니다. 

 

아르마니와 페라가모, 지방시와 프라다 등 명품 매장은 70여개 정도가 있습니다.

 

1월의 겨울 세일과 6월부터 휴가철에 시작되는 여름세일기간에는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 발레 빌리지 내부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도 있으며 라뒤레 마카롱도 맛볼 수 있답니다.

 

프랑스 관광청 사이트에 들어가면 VIP쿠폰과 할인 정보가 있습니다.

 

파리시내에서 라 발레 빌리지로 가는 가장 편한 방법은 아울렛 왕복 셔틀버스를 탑승하는 것입니다.

 

지하철 14호선을 타고 Cour St Emilion 역 1-2번 출구로 나가면 탑승하는 곳이 나옵니다.

 

 

 

 

 

파리

2. 스포츠 웨어 아울렛, 마르크 애비뉴 A6

몰처럼 만들어지 이 쇼핑 단지로 현대적인 대형 스타일로 세워졌으며 2층 건물에는 90개가 넘는 매장과 카페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습니다.

 

나이키, 컨버스, 아디다스, 르꼬끄와 같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명품 보다는 캐주얼한 의류의 할인매장으로 유명합니다.

 

스포츠 의류를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파리 시내에서 남쪽으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다른 아울렛과는 달리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파리
파리

3. 원 네이션 파리 아울렛

400여개의 브랜드를 최소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아울렛입니다. 프랑스 브랜드가 많으며 현지인들도 즐겨찾는 곳입니다.

 

90여개가 넘는 매장이 있으며 2층으로 되어 있는 현대적이고 깨끗한 아울렛입니다. 트렌디한 의류와 액세서리, 가정용품과 홈데코  용품도 판매합니다. 

 

또한 쇼핑 중에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파리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있으며 베르사유 궁전에서 10분 거리입니다.

 

오전에 베르사유 궁전에 갔다면 오후에 원 네이션 파리까지 들려서 오면 베스트입니다. 

 

파리에서는 기차로 갈 수 있으며 몽파르나스 기차역에서 탑승하여 빌프로 레 클레 역에서 하차합니다. 역에서 8번 버스를 타면 한정거장입니다. 

 

 

 

파리 여행의 필수 코스, 최고의 명소 6

 

프랑스 파리 여행 코스, 추천 명소 가볼 만한 곳 베스트 6

파리에는 명소가 너무 많아서 하루 이틀 추천 코스를 만드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일주일 코스를 만들어도 제대로 볼 수 없는 곳이 너무 많으며 파리의 박물관이나 미술관만 본다고 해도

janjan167.com

파리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파리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프랑스 여행 교통 정보

여전히 유럽여행을 가실 때 가장 많이 입국하거나 출국하는 공항 중에 하나는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입니다. 파리 시내에서 북쪽으로 약 23 km 떨어져 있으며 프랑스 주요 도시와 브뤼셀, 런던까지

janjan167.com

파리 날씨, 여행하기 좋은 계절

 

프랑스 파리 날씨 여행, 여행하기 좋은 월별 특징, 성수기

파리 날씨의 특징 많이 춥지 않은 겨울과 적당히 더운 여름이 있는 파리는 전형적인 해양성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서양의 영향을 받아 다른 서유럽의 도시들 보다는 겨울이 비교적 온화한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