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영국

영국 런던 9월 10월 날씨 여행, 가을 여행하기 좋은 시기 옷차림

by 최잔잔 2023. 9. 1.
반응형

영국 런던 9월 10월 날씨 특징

런던

런던의 날씨는 일 년 내내 대체로 온화하며 여름에도 무더위가 심하지는 않으며 겨울에도 영하로는 잘 내려가지 않아서 특별히 여행이 어려운 시기는 없습니다. 

 

한 번에 많은 비가 내리지는 않지만 부슬비 같은 적은 비가 자주 내리므로 항상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하루에도 몇 번씩 변덕스러운 날씨를 보일 때가 많으며 비가 오고 나면 기온이 뚝떨어지거나 일교차도 큰 편입니다.  

 

휴가철 관광객 인파와 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해지는 9월부터 10월까지는 여유롭게 런던을 여행하기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9월보다 10월은 조금 더 쌀쌀하지만 단풍이 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운치있는 런던의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10월 중순에서 11월 초에 여행을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런던 맛집, 고든 램지 레스토랑 베스트 4

 

영국 런던 여행 맛집, 스타 셰프 고든 램지 레스토랑 4

영국의 스타 셰프, 고든 램지 Gordon Ramsay 레스토랑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 아래서 밑바닥부터 기본기를 닦은 탄탄한 실력자로 유명합니다. 런던의 요리전문가와 미식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정

janjan167.com

런던 쇼핑 명소, 명품 아울렛 세일 기간

 

런던 여행 쇼핑 명소, 명품 아울렛 영국 세일 기간 백화점

런던의 쇼핑 명소에는 다양한 매력이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도 어느 지역에 있느냐에 따라 느낌이 다릅니다. 런던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과 겨울이며 50%~80% 이상으로 좋은 물건을

janjan167.com

런던 자유여행 코스, 추천 명소 베스트 7

 

영국 런던 여행 명소, 추천 코스 가볼 만한 곳 베스트 7

유서 깊은 건축물과 세계적인 박물관, 문화 예술 공연과 쇼핑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런던은 일주일을 여행해도 부족한 도시입니다. 시간이 없는 여행자를 위해 수많은 명소 중에서 런던

janjan167.com

 

 

영국 런던 9월 날씨 여행하기 좋은 시기

런던
런던

평균 최저기온은 13도 정도이며 평균 최고기온은 20.5도 정도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한국의 가을 날씨와 비슷합니다. 

 

덥고 관광객이 많은 여름 성수기가 지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고 관광 인파도 빠져나가 여유롭게 런던을 여행할 수 있는 는 좋은 시기입니다.

 

평균 강수량은 59mm 정도이며 한달 평균 10일 이상 자주 비가 내리므로 우산이나 방수기능이 있는 점퍼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에는 반팔이나 가벼운 긴팔이면 충분하지만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기 때문에 따뜻한 가을 점퍼를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낮은 뜨겁고 자외선 지수는 높기 때문에 야외 활동이 많은 여행자는 자외선 차단제와 선글라스, 모자는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국 런던 10월 날씨 단풍이 시작되는 시기 

런던
런던

평균 최저기온은 9도 정도이며 평균 최고기온은 16도 정도로 낮에는 선선하며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초겨울 날씨를 보입니다.

 

평균 강수량은 52mm 정도이며 한달 평균 13일 정도 적은 비가 자주 내리므로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9월보다는 쌀쌀해졌지만 관광객이 적은 비수기이며 10월 중순부터 단풍이 지기 시작하여 런던의 가을을 만끽하며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봄가을용 긴팔을 준비하면 되지만 비가 오고 나면 기온이 급격이 내려가고 밤에는 추위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점퍼나 경량 패딩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시내 가는 다양한 방법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시내 가기, 익스프레스 커넥트 지하철 한인택시 이용 방법

히드로 공항은 런던 중심가에서 서쪽으로 23km 떨어져 있는 영국 최대의 국제 공항입니다. 비행 노선도 많고 번잡하기로 유명한 공항이지만 런던 시내로 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장 빠르고 편

janjan167.com

영국 에든버러 자유 여행 코스, 추천 명소 베스트 6

 

영국 에든버러 여행 명소, 스코틀랜드 추천 코스 가볼 만한 곳 6

에든버러 여행의 시작 에든버러는 멋진 건축물이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감동적인 도시입니다. 도시 전역에서 축제가 열리는 여름이 가장 볼거리가 풍부하며 정원과 자연공간이 아름다운 곳입니

janjan167.com

프랑스 파리 미술관 투어 여행, 추천 코스 베스트 4

 

프랑스 파리 미술관 투어 여행, 추천 코스 오르세 오랑주리 로댕 퐁피두센터

파리의 추천 미술관 코스 프랑스 파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미술관 투어입니다.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작품이 전시된 미술관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볼 것이 너무 많은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