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 중국

대만 온천 여행 우라이, 타이베이 추천 여행지

by 최잔잔 2022. 11. 16.
반응형

타이베이 근교 여행지로 유명한 우라이는 탄산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성이 좋아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가는 곳입니다. 탄산수소나트륨이 풍부해 피부에 특히 효과가 있어 미인탕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우라이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만나게되는 곳은 우라이라오제이며 먹거리가 풍부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노천 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싱그러운 숲이 우거진 곳에서 웅장한 우라이 폭포까지 보고 나면 우라이는 잊을 수 없는 힐링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꼭 가봐야하는 타이베이 근교 여행지 지우펀>>>>>

 

타이베이 근교 여행지, 지우펀(Jiufen)

작은 상하이로 불리던 지우펀(Jiufen)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의 모티브가 되어 해마다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관광 명소인 지우펀(Jiufen)은 오래전 아홉 농가만이 살고 있어 `지우후

janjan167.com

타이베이에서 우라이 가는 법

MRT신뎬역 출구로 나오면 오른쪽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라이행 849번 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립니다. 소요시간은 40분입니다.

 

 

먹거리가 풍부한 우라이라오제

우라이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으로 여행지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맛있는 냄새로 유혹하는 음식점과 독특한 기념품 상점, 식당을 겸한 이색적인 온천장들이 늘어서 있는 거리입니다. 우라이에서 꼭 맛보아야 하는 전통음식은 대나무로 밥을 지은 주통판과 산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 구운 떡꼬치, 산주러 우샹창 등이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하는 공공 온천, 우라이루텐공공위츠

우라이라오제를 지나면 푸르른 강에서 많은 사람들이 야외 온천을 즐기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80도에 달하는 뜨거운 온천수를 40도 절도로 따뜻하게 수온 처리를 하여 현지인과 여행자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우라이 현지 관리소에서 관리하고 있는 무료 야외 온천입니다.

 

탄산수소나트륨이 풍부하여 피부에 특히 좋고 신경통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곳을 즐기고 싶다면 무료 온천이므로 여분의 옷과 수건은 필수로 챙겨가야 합니다.

 

ㄱㄱ

 

우라이 최고의 온천 리조트, 볼란도

우라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천 리조트로 한국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리조트에는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내부 시설이 고급스럽고 최고의 우라이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온천 명소입니다. 

 

대중탕에서 온천만 즐기고 갈 수도 있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우라이의 절경이 보이는 방에서 온천욕을 하며 힐링하는 것입니다. 프라이빗 온천의 경우 룸 타입과 뷰에 그리고 계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4월에서 9월까지 하절기에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라이라오제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이며 이곳을 숙소로 잡으면 산책하듯 우라이를 돌아보기에 좋습니다.

 

 

폭포가 쏟아지는 절경, 우라이푸뿌

높이 82m 3단 폭포로 비가 내리고 나면 그 웅장함이 배가 됩니다. 보는 사람마다 탄성을 자아내는 곳으로 여행 프로그램에서도 여러 번 등장한 폭포입니다. 위로는 우라이 비밀의 화원, 윈셴러위엔을 잇는 우라이 케이블카가 지나갑니다. 절벽 앞에 있는 노점 카페에서 커피나 타이야족의 전통주를 섞어 만든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우라이라오제  끝에 있는 란셩따차오 다리를 건너서 왼쪽으로 직진하면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란셩따차오 다리 건너에 있는 기차역에서 귀여운 파란 기차 우라이타이처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걷기 좋은 거리가 있는 타이베이 서부 여행>>>

 

타이베이 서부 여행, 가볼만 한 곳

타이베이 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시먼딩과 롱산쓰 그리고 옛 타이베이를 볼 수 있는 신베이의 빈차오까지 걷기만 해도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즐거운 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먼딩(Ximen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