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 중국

대만 타이베이 쇼핑몰 추천, 최고급 럭셔리 쇼핑 명소 베스트 5

by 최잔잔 2023. 2. 2.
반응형

타이베이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고급스럽고 멋진 쇼핑센터가 정말 많습니다. 규모와 서비스만 보면 하나의 도시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럭셔리하고 단순히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쇼핑몰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쇼핑몰들의 특징은 타이베이를 찾는 쇼핑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대만

1. 미라마 엔터테인먼트 파크 Miramar Entertainment Park

대만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와 가장 큰 영화스크린이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입니다. 밤늦게까지 한 번에 모든 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6개 층이 쇼핑몰이며 샤넬, 몽블랑, 디올 같은 명품 매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운동 관련 용품들과 장난감, 액세서리와 화장품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만 음식을 비롯하여 아시안 퓨전과 서양식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코트도 훌륭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대만
대만

2. 대만에서 가장 높은 타이베이 101 쇼핑몰

한때 세계 최고층 빌딩이었던 타이베이 101은 전망대 뿐만아니라 최고급 쇼핑몰도 유명합니다. 총 7층으로 이루어진 쇼핑센터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베르사체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같은 패션 매장에 중심을 두고 있으며 샤넬과 루이뷔통, 구찌와 티파니 같은 명품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넓은 쇼핑 공간과 우아한 대리석 바닥재로 쇼핑몰 내부는 럭셔리하면서 클래식합니다. 가격대는 전반적으로 높은 편이지만 돌아보면 아시아 최고의 쇼핑 명소답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입니다.

 

 

대만  최고의 명소 타이베이 101 여행 

 

대만 타이베이 여행 명소, 연말 새해 추천 코스 베스트 3

1. 새해 불꽃놀이 명당, 타이베이101 금융지구의 중심에 자리한 타이베이 101은 여행 가이드 북에도 제일 먼저 등장하는 타이베이의 상징과도 같은 곳입니다. 쇼핑과 식사, 도시전망을 한 번에 즐

janjan167.com

 

 

 

 

 

대만

3. 백화점을 품은 쇼핑센터, 코어 퍼시픽 시티 Core Pacific City

코어 퍼시픽 시티 쇼핑몰은 화강암으로 덮인 11층 높이의 독특한 구조물이 서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 속의 도시라고 불릴 만큼 지하 7층에서 지상 12층까지 총 19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쇼핑몰 안에는 미라백화점이 들어와 있으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전용 코너가 따로 있으며 대형 영화관과 다양한 레스토랑도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1층에는 1만 가지가 넘는 신발을 만날 수 있는 슈즈 코너가 있습니다. 신발을 마음껏 신어보고 쇼핑을 할 수 있으며 그러다 지치면 풋스파와 케어를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대만

4.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벨라비타 쇼핑몰 Bellavita

모던한 대성당 같은 느낌의 벨라비타는 전체 매장수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 작지만 타이베이 최고의 쇼핑몰 중에서 하나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8층 건물로 되어 있으며 기둥과 아치 형태가 뉴욕의 그랜드센트럴 역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치형의 유리 천장과 대리석이 고급스럽고 인상적입니다.

 

베라왕과 티파니엔코, 디올과 같은 명품 브랜드와 미술관 옆의 람보르기니 쇼룸도 가지고 있어서 럭셔리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환상적인 고메 푸드홀이 자리하고 있으며 다른 쇼핑몰 푸트코트에서는 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요리들이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쇼핑몰 맨 위 6층으로 올라가면 타이베이에서 최고급으로 불리는 톤 28 일식 레스토랑이 있으며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도 많습니다.

 

 

 

대만

5. 서점 그 이상, 에스라이트 스펙트럼 쇼핑몰 Eslite Spectrum Taipei

에스트라이트 스펙트럼 쇼핑몰 4층에는 타이베이에 오면 꼭 방문해야하는 `청핀수덴'이라는 유명한 서점이 있는 쇼핑몰입니다. 서점 주변에는 문화 예술 상품을 판매하는 부티크 매장도 있어서 쇼핑하기 좋습니다.

 

3층에는 특별한 카페가 있는데 `책과 함께 즐기는 차 한 잔'이라는 테마로 구성되어 원하는 카페를 선택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쇼핑몰 내부에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의류매장과 푸드코트를 갖추고 있으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아트 갤러리와 공연장이 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타이베이 시내 가는 법, 교통카드 아이패스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Taiwan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은 2006년까지는 창카이섹 국제공항이라 불리던 곳이었습니다. 타이베이 시내에서 40km 덜어져 있으며이 타이베이 시

janjan167.com

대만 가오슝 여행 코스 베스트 8

 

가까운 대만 가오슝 여행 명소, 필수 코스 가볼 만한 곳 8

가오슝에 대하여 가오슝은 대만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역사적으로 봤을 때는 명나라 시대에 만들어진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입니다. 그래서 가오슝에는 유서 깊은 관광명소가 많이 있

janjan167.com

타이베이 근교 온천여행지 우라이

 

대만 온천 여행 우라이, 타이베이 추천 여행지

타이베이 근교 여행지로 유명한 우라이는 탄산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성이 좋아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가는 곳입니다. 탄산수소나트륨이 풍부해 피부에 특히

janjan167.com

대만 타이베이 여행하기 좋은 시기

 

대만 타이베이 날씨 특징, 여행하기 좋은 시기, 성수기 비수기

대만 타이베이 날씨의 특징 태평양 연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열대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타이베이는 여름엔 무더위에 습하며 겨울엔 건조하고 춥습니다. 장마가 두 차례나 이어지며 비가

janjan167.com

 

반응형

댓글